베트남 볼거리

베트남 호치민 마지막 일정 일정 비용등...

호치민 4일차  22일

오늘은 호치민 마지막 일정 오전 11시30분에 호텔 로비에서 만나 잡화점 한곳 ㅡ패키지 이니깐. 점심먹고. 공항으로
티웨이 지연없이 정시간 출발

조식으로 쌀국수와 빵으로 그리고 ibis 호텔 주변으로 쇼핑몰 구경~ 치약.  그리고 베트남 증류술. 와인. 구입
롯데리아에서 커피한잔의 여유 ㅡ 어제 벤탄 옆 로컬커피점이 짱~ 가방정리후  버스에 탑승

이번 패키지는 하나투어에서 처음 자유일정이 있는 첫 여행
호치민 여행사대표님께서 직접 탑승후 이 여행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를 해달라고해서

장점은 ㅡ
자유여행이 있어서 너무 좋은점. 옵션이 없어서 좋았구요
비용 ㅡ 항공권. 3박3조식. 2석식한식두번 2중식 ㅡ현지식  한식 하루 투어  가이드비용포함 옵션 노우. 449,000원
가이드비용 40불

단점은 ㅡ
 숙소가 너무 외곽이다 ㅡ3성급에 가격이낮아 찾다보니 여행사는 이성급을 할수가 없다네요 저녁두번의 한식은 쫌 그런것 같다라고하니
로컬식당으로가서 혹시 설사등 탈이날까봐 그렇다고하네요

보완점 ㅡ
차후는 하루 자유일정에  점심을 로컬로 저녁은 해산물로컬식당으로 벤탄시장. 사이공스퀘어 등 같이 하루를 묶으면 좋을듯 하다고

가이드선생님께서 따로 옵션을 권하지 않아서 그부분이 좋았네요 ㅡ 기본 마사지는 할 생각으로 왔는데,,,,,,,,

저희들 9명 울산 대구 서울 거제 네 도시에서 모여 사전 호치민에 대해쪼매 공부하고 저는 이번 호치민이 네번째 방문

9명 일인당 15키로 135키로 조마조마
그런데 다행이 134.8키로 ㅡ 앗싸 무개 차지비 나올까봐 걱정 했는데

호치민공항에서 제 시간에 출발 ㅡ 티웨이
앞뒤간격도 이정도면 괜찮고 ㅡ 제주항공은 더 좁아요 인천공항에 도착후 겨울옷 찾고 다 정리하고나니 11시30분

게스트하우스 도착하니깐  12시30분 일층 24시간 식당가서 김치 순두부 청국장 그리고 뒤풀이 새벽3시까지 아침 8시출발  ktx 9시7분 출발 울산도착 12시정도 다시

각자의 집으로  세명은 감자탕으로 마무리 ㅡ 역시 한국의 맛

뒤풀이에서 4월 다낭으로 가자 ㅡ 지유여행으로
그래그래 가자 가지 뭐
내일부터 다낭 항공권 리조트 섭외들어갑니다

지금 가방은 그대로 거실에 놔뒹굴고
가방 열어서 쇼핑목록 사진 찍어야하는데,,,,,,,

이 밴드를 통해서 많은 정보 받았구요
더군다나 공리님 덕분에 너무나도 잘 다녀온 여행이었습니다

인터넷부업, 인터넷알바, 고수익부업, 인터넷홍보, 광고대행, 광고주모집, 블러그홍보, 블러그돈벌기, 블러그관리, 블러그만들기, 고수익아르바이트, 돈되는광고, 인터넷광고, 인터넷홍보, 인터넷활용팁, 인터넷부업, 주부부업, 광고홍보, 저렴한광고, 홍보대행, 블러그최적화, 블러그수익내기, 블러그관리요령, 돈